Thursday 10 March 2011

루나, 걸그룹 최고 팔씨름 여왕 등극 ‘제 2의 강호동?’

에프엑스 루나가 괴력을 발휘했다.
루나는 2월 3일 방송된 KBS 2TV ‘설특집 아이돌 브레인 대격돌’에서 팔씨름 대결 1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루나는 티아라 보람, 시크릿 징거, 브아걸 미료를 단번에 제압하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어 힘 세기로 유명한 김신영과의 대결에서도 가볍게 김신영을 꺾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결국 루나는 우승 상품으로 한우를 획득, 같은 에프엑스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